ARTIST

Home   >   Artist

Album

260s
감성 EP

EP / 2017

List

01. 티가 나

02. 취하고 있어 (Feat. 용준형) 

03. 5분만 더 (Feat. 빈지노) 

04. 냉정과 열정 사이 

05. 여름 같은 너 (Feat. Microdot)

06. 변한 게 없는데

07. 취하고 있어 (Inst.) 

08. 5분만 더 (Inst.) 

09. 여름 같은 너 (Inst.) 

 

‘산체스 (Sanchez)’ [감성 EP]

 

 
그만의 감성을 담다. 독보적인 음색의 뮤지션 ‘산체스’,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솔로 EP.
지난 3월, ‘빈지노’와 함께했던 “5분만 더”를 통해 Urban R&B 보컬리스트 및 프로듀서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한껏 내비친 ‘산체스’가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솔로 EP를 발매한다. 자신의 본가, 뉴질랜드를 오가며 약 4개월간의 작업 끝에 완성한 이번 EP는 첫 번째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하는 연인 사이의 감정 변화와 그 과정을 재치있게 곡 순서대로 담아 앨범에 재미요소를 더했다. 사랑과 연애라는 주제를 산체스 그만의 감성으로 풀이했고, 본인의 연애경험에서 받은 영감들을 고스란히 곡들에 담았다.
 
또한, 지난번 싱글 “5분만 더”에 ‘빈지노’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 데 이어, 이번 EP 타이틀 곡 “취하고 있어”에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수록곡 “여름 같은 너”에는 그의 친동생이자 솔로 래퍼로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기대감을 더했다. 이전 그의 작업물들과는 달리, 조금 더 Urban하고 Ambient한 사운드에 치중했으며, 보컬과 랩에 경계를 두지 않고 멀티 플레이어로서 자유로운 포지셔닝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