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김동현, 새 앨범 ‘ⅥVID’ 트레일러 공개...변함없는 완벽 비주얼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5-27 12:19
조회
8415

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6월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ⅥVID'의 세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멤버 김동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7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3’라는 문구와 함께 김동현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였는데, 캐주얼한 맨투맨과 독특한 프린팅의 청바지 차림을 한 영상 속 김동현은 촉촉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색색의 공들 사이에 앉아있는가 하면, 투명한 청록색의 아크릴판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임영민과 이대휘에 이어 김동현의 콘셉트 트레일러까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AB6IX는 앞으로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에서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