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그리X칸토, 후배들 위해 '보이즈 돈 크라이' 깜짝 출연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9-10-10 12:03
조회
9919

후배들을 위해 그리와 칸토가 깜짝 지원사격한다.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프로젝트 유닛명을 찾기 위해 겪게 되는 좌충우돌 리얼리티 ‘보이즈 돈 크라이’의 2화가 9일 저녁 8시, 브랜뉴뮤직 SNS 채널들과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방영된다.

지난주 방영된 1화에서는, 회사에서 정해준 프로젝트 유닛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긴급회의 끝에 작명소를 찾아가는 등 멤버들의 눈물겨운 노력이 공개되었다. 특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3인방의 찰떡 호흡이 엿보인 만담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귀염뽀짝한 모습들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9일 공개되는 ‘보이즈 돈 크라이’ 2화에서는 프로젝트 유닛명을 찾으려 사활을 건 멤버들을 돕기 위해 브랜뉴뮤직 선배 아티스트인 그리, 칸토가 깜짝 출연해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공개된다.

티저 영상을 통해 ‘존잘 가이’라는 이름을 제안하며 멤버들을 멘붕에 빠지게 했던 그리, 대표가 지어준 ‘보이즈 돈 크라이’라는 이름이 별로라며 애교섞인 디스를 했던 칸토가 과연 본편에서는 구체적으로 멤버들에게 어떤 조언을 해줬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갈수록 산으로 가는 유닛명 찾기 프로젝트를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3인방은 과연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지 9일 저녁 8시 브랜뉴뮤직 SNS 채널들과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