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양다일,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음원 가창..25일 '별이 뜬 곳에' 발매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5-18 10:44
조회
4223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보너스 트랙으로 찾아온다.

18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양다일이 참여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별이 뜬 곳에'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별이 뜬 곳에'는 웹툰 속 남주인공 원의 테마곡으로, 밤하늘의 별처럼 바니와 함께한 추억들은 여전히 곁에서 맴돌고 있는데 바니의 빈자리로 인해 느끼는 허전한 마음을 표현하였다.

지난 2015년 '널'을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양다일은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미안해'를 통해 음원 강자로 눈도장을 찍고 '고백', '이 밤' 등의 곡으로 프로듀서 정키와 꾸준히 호흡을 맞추며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자리 잡았다.

그간 그룹 god, 에프엑스 (f(x)) 루나,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세븐틴 (Seventeen) 도겸 등과 활발히 협업해 온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양다일과 인기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컬래버레이션 시너지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의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임슬옹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백아연의 '집에만 있었지', 유승우와 쏠(SOLE)의 '넘어와'까지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모든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양다일이 깜짝 선물할 보너스 트랙에 팬들의 반가움이 더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