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산이, 매드클라운 ! 합동 미국 투어 해외 다수 음악 매체 집중 조명 눈길!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05-17 11:55
조회
14015

힙합 뮤지션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해외 유명 음악 매체를 섭렵해 이목을 끈다.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6일 "지난 4월 5일(이하 현지시각) 애틀랜타를 시작으로 미국 18개 도시를 돌며 진행 중인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합동 미국 투어와 인터뷰가 <크라즈>(The Kraze), <롤링스톤 인디아>(RollingStoneIndia), <이어밀크>(EARMILK), <오씨위클리>(Ocweekly) 등 다수의 해외 언론에 소개되며 집중 조명을 받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잡지 <크라즈>는 지난 4월 7일, 8일 미국 워싱턴과 클리블랜드에서 개최됐던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미국 투어 공연에 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보도했다.

매체는 “공연을 통해 느낀 두 외국 래퍼와의 친밀한 경험은 확실히 가치가 있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에너지가 넘치는 세트, 래퍼들 사이의 끝 없는 농담, 그리고 팬들과의 끊임 없는 상호 작용 사이에서 이 콘서트는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고 잊기 어려울 것“ 이라며 공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크라즈>는 “산이, 매드클라운의 엄청난 팬이든지 아니면 그들과 친숙하지 않든지 두 사람의 콘서트는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있었다” 며 “만약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콘서트를 놓치지 말라” 고 당부해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