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랜뉴' 칸토, 15일 컴백 확정..'더유닛' 이후 첫 공식 행보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05-17 12:09
조회
1136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서 랩 실력과 탁월한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브랜뉴뮤직의 칸토가 '더유닛'의 아쉬움을 훌훌 털어버리고 오는 15일 전격 컴백한다.

칸토는 지난 2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REPETITION'의 커버아트를 공개하며 1년 8개월만에 컴백의 신호탄을 쐈다. 더불어 칸토는 이전보다 더욱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커버아트에 담아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2013년 인피니트 성규와 함께한 데뷔 싱글 ‘말만해’, 그리고 2016년 에디킴, 세븐틴 우지와 함께한 첫 미니앨범 ‘14216’ 이후 1년 8개월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오는 칸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체 프로듀싱은 물론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진정한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나 이전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칸토가 두 번째 미니앨범 'REPETITION'의 활동을 그 어느 때보다 고대하며 음악에서부터 비쥬얼 디렉션, 안무까지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 이번 앨범의 크리에이티브한 영역 모든 부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칸토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이번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칸토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PETI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온라인 전 음원 사이트들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