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전웅, 섹시+몽환美 뿜뿜…‘5NALLY’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2-07 15:00
조회
9454

AB6IX의 전웅이 몽환미가 돋보이는 디지털 EP ’5NALLY’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3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디지털 EP ’5NALLY’의 전웅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웅은 특유의 섹시한 눈빛과 부드러운 몽환미로 팬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3장의 사진 중 첫 사진인 흑백 톤의 사진에서 전웅은 안개가 자욱한 어두운 밤 하늘과 달을 연상케 하는 세트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흑백 톤과는 상반되는 흰 침대에 눈을 감고 걸터앉아 생각에 잠긴 포즈로 서정적인 무드를 선보였고, 마지막 사진에서는 무대 위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전웅을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 콘셉트 사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인 AB6IX는 이후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이번 앨범 ’5NALLY’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한편, AB6IX 멤버들의 5인 5색의 개별 솔로곡을 담은 디지털 EP ‘5NALLY’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