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랜뉴뮤직, 오늘(21일)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20’ 발매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12-21 11:40
조회
245

브랜뉴뮤직이 준비한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BRANDNEW YEAR 2020 ‘BRANDNEW UP'(브랜뉴이어 2020 '브랜뉴 업’)이 베일을 벗는다.

12월 21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프로젝트 싱글 BRANDNEW YEAR 2020 'BRANDNEW UP'은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모두를 응원하고 격려하는(CHEER UP) 선물 같은 앨범이다. 다 함께 일어나(STAND UP) 새롭게 더 높이 올라가자는(BRANDNEW UP)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독보적인 '토탈 뮤직 레이블' 답게 케이팝-알앤비-힙합을 총망라한 총 세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브랜뉴이어 2020의 첫 번째 트랙 '샹들리에'는 브랜뉴뮤직의 아이돌 라인인 AB6IX, BDC, 이은상이 함께한 신나는 펑크 팝 곡이다. 펑키한 베이스 라인과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두 귀를 사로잡는다.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군단이 참여한 알앤비 트랙 '바래'는 범키, 양다일, 한동근, 강민희, 요다영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루펀트, 한해, 칸토, 옌자민, 루달스, 그리가 함께한 유니크한 힙합 트랙 '1 YEAR'는 흑인 음악 레이블로 시작된 브랜뉴뮤직의 뿌리를 보여주는 곡으로, 브랜뉴의 막강 래퍼 라인이 건재한 존재감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