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한동근, 13일 모세 '사랑인걸' 리메이크…'감성 장인'이 전하는 그리움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2-03-07 11:27
조회
3147

가수 한동근이 '사랑인걸'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한동근은 13일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리메이크 음원 '사랑인걸'을 발매한다.

'사랑인걸'은 2005년 발매된 모세의 정규앨범 '사랑, 그 간절한 그리움'의 타이틀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여전히 그리워하고 있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번에 리메이크되는 '사랑인걸'의 가창자로는 한동근이 나선다. 한동근은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보이스로 '사랑인걸'을 부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동근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울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비가 내려요' 등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등 곡을 통해 가요계 리메이크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다.

한동근의 '사랑인걸'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