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임영민, 신보 '비비드'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풋풋+청량감'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5-25 12:26
조회
8333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비비드(ⅥVID)' 첫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멤버 임영민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5일 정오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1’이라는 문구와 함께 임영민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상 속 분홍색과 하늘색의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임영민은 부드럽고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새하얀 배경 속 알록달록한 색감의 공들이 재미 요소를 더하는 이 영상에서 임영민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악에 맞춰 노란색 투명 아크릴판을 들고 공들 사이를 걷는가 하면, 우수에 찬 눈빛으로 훈훈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첫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새 앨범 '비비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AB6IX는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5편의 콘셉트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비비드'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될 예정이며 오늘(25일)부터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