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정규 2집 커버 아트워크 공개…대체 불가 유니크 매력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9-13 12:30
조회
3137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온라인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3일 오후 12시,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의 온라인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를 게재했다.

AB6IX의 공식 로고가 돋보이는 커버 아트워크 속 네 명의 멤버들은 비비드한 컬러의 캐주얼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눈길을 끌었다.

AB6IX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은 데뷔 앨범 ‘B:COMPLETE’을 잇는 2부작 연작 앨범의 마지막 작품으로, 이번 앨범은 AB6IX가 데뷔 후 지난 2년 4개월간의 쉼 없는 여정을 통해 얻은 값진 성장을 증명할 다채로운 음악들로 가득하다.

앞으로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리릭 티저, 안무 스포일러, 뮤비 티저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