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등래퍼' 김윤호(옌자민),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체결[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08-29 11:22
조회
13240

'키프클랜'의 리더이자 '고등래퍼2'에서 맹활약하며 힙합씬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져온 김윤호(옌자민)가 버벌진트, 산이, 범키, 한해 등이 속해 있는 한국 흑인 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뉴뮤직의 새 식구로 합류했다.

빈첸, 김하온, 이로한 등이 속해 있는 힙합크루인 '키프클랜'의 리더인 김윤호(옌자민)는 '고등래퍼1'과 '고등래퍼2'에서 특유의 플로우와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로 많은 힙합팬들에게 어필하며 '고등래퍼2' 이후 수많은 레이블들의 영입 제안을 받았으나 결국 자신의 가능성을 믿어주고 손을 내밀어 준 브랜뉴뮤직을 선택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김윤호(옌자민)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앞으로 그의 성공적인 음악적 커리어를 위해 회사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히며 "오랜 시간 쌓아온 브랜뉴뮤직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김윤호(옌자민)에게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김윤호(옌자민)는 오는 9월 10일 한국 컨텐츠진흥원 주최로 개최되는 ‘뮤콘’에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범키, 칸토, 그리 등과 함께 오를 예정이며, 9월 말에는 계약 이후 정식 데뷔 싱글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