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대세 듀오 MXM, 스페셜 싱글 'ONE MORE' 트랙리스트 공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10-31 14:41
조회
11711

브랜뉴뮤직의 대세 아이돌 듀오 MXM(임영민,김동현)이 오는 11월 7일 전격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늘 오피셜 계정을 통해 컴백 스페셜 싱글 ‘ONE MORE’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엔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지난 정규 앨범 활동 당시 수록곡 중에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쇼케이스나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 퍼포먼스를 선보일 때마다 열화와 같은 반응을 보였던 ‘KNOCK KNOCK’이 원곡과는 다른 리믹스 버전으로 당당히 타이틀곡으로 수록되어 있어 과연 방송 무대를 통해 어떤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나머지 두 트랙들은 모두 멤버 김동현이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신흥 작곡돌로 등극, 눈길을 끄는데, 이중 ‘세레나데’는 김동현이 얼마 전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선보였던 솔로 자작곡으로, 그 동안 팬들로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치던 곡으로 이번 스페셜 싱글에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의 의미로 전격 수록이 결정 되어 마침내 팬들에게 정식으로 들려 줄 수 있게 되었다.

트랙리스트 공개를 통해 한층 깜짝 컴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MXM의 스페셜 싱글 ‘ONE MORE’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