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비비드한 색감 돋보이는 새 앨범 'ⅥVID' 스케줄 이미지 공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5-19 12:14
조회
8387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EP 'ⅥVID'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전격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9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될 AB6IX 2ND EP 'ⅥVID'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과 테니스 공들이 돋보이는 이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에는 바로 내일(20일) 공개될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6편의 콘셉트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본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의 오픈 일정이 상세히 담겨있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AB6IX가 준비한 두 번째 EP ‘ⅥVID'는 AB6IX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고 진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AB6IX의 새로운 매력을 풍성하게 선보여드릴 예정이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 발매에 앞서 공개될 프로모션 콘텐츠들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6월 8일 컴백에 앞서 오는 5월 22일 네이버 V LIVE 팬쉽을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AB6IX 2ND FANMEETING [1ST ABIVERSARY]’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