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칸토X김호중, 특급 컬래버 싱글 'I'm So Fine' 9일 발매..장르 뛰어넘은 끈끈 케미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8-08 19:17
조회
107





칸토가 ‘트바로티’ 김호중과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 싱글 'I'm So Fine'을 내일 발매한다.

어제(7일) 오후, 칸토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칸토의 새 싱글 ‘I’m So Fine’의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영상 속 칸토는 녹음실에서 열창하는 김호중을 응원하며 끈끈한 케미를 과시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저음과 고음의 환상적인 만남, 이 콜라보 최고네요!”, “대박~ 칸토, 김호중 신곡 너무 좋네요. 1위 예감입니다”, “와우~ 멋진 두 분의 콜라보 기대됩니다” 등 뜨거운 댓글들로 화답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칸토가 직접 작사, 작곡한 ‘I’m So Fine'은 애써 괜찮은 척 해보지만 결국 그리움 앞에 무너지는 한 남자의 마음을 감각적인 비트에 담아낸 힙합 트랙으로, 특히 데뷔 후 처음으로 힙합 뮤지션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호중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장르를 뛰어넘어 끈끈한 음악적 동료애로 뭉친 칸토와 김호중의 특급 콜라보 싱글 'I'm So Fine’은 바로 내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