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루달스, 오늘(14일) R&B 신곡 '자전거 못 타는 여자' 발매..감성 이별곡(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8-14 12:24
조회
105

브랜뉴뮤직의 래퍼 루달스(Rudals)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R&B 싱글 ‘자전거 못 타는 여자’가 오늘 발매된다.

어제(13일) 오후,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루달스의 이번 신곡 ‘자전거 못 타는 여자’의 뮤비 티저 영상은 텅 빈 공원에 덩그러니 놓인 자전거를 배경으로 빈티지한 건반 소리에 맞춰 루달스의 감성적인 보컬이 이어지며 눈길을 끌었는데, 언제나 그랬듯 루달스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 믹싱, 마스터링, 커버 디자인 등 앨범 전체 거의 모든 프로덕션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만들어내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했다.

특히, 그동안 타이트한 래핑을 주로 선보였던 루달스는 이번 싱글을 통해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감성적인 R&B 트랙을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은 “루달스의 이번 신곡 ‘자전거 못 타는 여자’는 슬픈 이별 이야기를 자전거를 소재로 귀엽게 해석한 색다른 곡”이라며 “그동안 보여준 타이트한 힙합 트랙뿐만 아니라, 앞으로 루달스가 선보일 여러 감미로운 R&B 곡들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달스의 감성 R&B 싱글 ‘자전거 못 타는 여자’는 바로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