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출구 없는 매력 발산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4-14 12:40
조회
4867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4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사진 속 AB6IX는 고품격 비주얼로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적막함이 느껴지는 폐건물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는데, 이어진 개인 사진에서 전웅은 민트 컬러의 크롭 니트를 입고 절제된 카리스마를 연출하는가 하면, 밝은 블루톤 수트로 댄디함을 더한 김동현은 여유로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우진은 진한 민트 레더 재킷을 입고 창가에 걸터앉아 사색에 잠긴 듯 고독한 무드를 선보였고, 시스루가 가미된 블루톤 크롭 재킷을 입은 이대휘는 한층 깊어진 눈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공개한 두 가지 콘셉트 포토에 이어 오늘 세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AB6IX는 앞으로 남은 컴백일까지 정성껏 준비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