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MXM,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야야야' MV 티저 '중독성 甲'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08-08 18:43
조회
13007

어제(6일) 자신들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의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MXM(임영민, 김동현)이 오늘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YA YA YA(야야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오늘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쉽고 간결한 비트 위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 '야야야'가 반복적으로 흘러나와 팬들의 입가에도 벌써부터 자연스럽게 후렴구가 맴돌고 있다. 30초 남짓짜리 짧은 티저용 음원 만으로도 이번 타이틀 곡 'YA YA YA'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최고조로 증폭시키고 있는 것이다.

또, 티저에는 MXM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이 상황을 바꿔가며 전반적으로 흐르고 있어서 오는 14일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또 어떤 MXM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팬들의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있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타이틀곡 'YA YA YA(야야야)는 MXM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중독성 강한 곡으로 팬들이 함께 따라 부를 때 더욱 신나고 흥겨운 곡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이제 곧 발매 될 MXM의 첫 정규앨범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인들이 직접 작사 작곡 및 전체 프로듀싱은 물론 비주얼 디렉팅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그 어떤 앨범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인 MXM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는 현재 각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공식 예판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4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