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랜뉴즈' 김시훈·홍성준·윤정환, 유닛명 'BDC' 확정..29일 스페셜 싱글 발매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9-10-17 11:11
조회
9792

'브랜뉴즈' 김시훈·홍성준·윤정환, 유닛명 'BDC' 확정..29일 스페셜 싱글 발매

 

‘브랜뉴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새로운 유닛명을 공개하면서 스페셜 싱글 앨범 발표를 공식화했다.

오늘 자정, 브랜뉴즈와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 10월 29일이라는 날짜 위로 갈대밭을 나란히 걷고 있는 세 명의 뒷모습과 함께 ‘BDC’라는 새로운 유닛명이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에 따르면 BDC는 ‘BOYS DA CAPO’의 줄임말로 ‘소년들이여 처음부터 다시'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오늘 낮 12시엔 멤버들의 개인별 컨셉 포토와 단체 컨셉 포토, 앨범 커버 아트워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공개 일정이 빼곡히 담겨있는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후 오후 3시에는 공식 팬카페 오픈도 예정되어 있어 BDC 멤버들과의 소통을 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할 브랜뉴뮤직의 세 명의 소년 BDC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스페셜 싱글 앨범은 오는 10월 29일에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