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임영민, 솔로곡 '좋게 끝내' MV 공개, 고품격 비주얼 눈길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3-06 09:01
조회
8497

AB6IX (에이비식스)가 디지털 EP ‘5NALLY (파이브널리)’의 네 번째 트랙인 임영민의 솔로곡 ‘좋게 끝내 (BREAK UP)’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어제(5일) 오후 6시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지난 2월 13일에 발매된 AB6IX의 디지털 EP ‘5NALLY’에 수록된 임영민의 ‘좋게 끝내 (BREAK UP)’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는데,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민은 세련되고 훈훈한 고품격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임영민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랩핑으로 뮤직비디오 전반에 걸쳐 애절한 분위기를 더했고, 유연한 눈빛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영상에 끝까지 몰입하게 만들었다. 또한 비가 내리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물 위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새 앨범 ‘5NALLY’ 수록곡 중 전웅의 ‘MOONDANCE’, 김동현의 ‘더 더 (MORE)’, 이대휘의 ‘ROSE, SCENT, KISS’, 임영민의 ‘좋게 끝내 (BREAK UP)’까지 총 4편의 멤버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마지막 주자인 박우진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공개만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