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김구라 아들’ 그리, 청각장애인 위한 신곡 ‘LOOK’ 발매…‘팬에게 영감’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11-14 13:08
조회
5466





그리(GREE)가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신곡 ‘LOOK’을 공개한다.

어제(13일) 오후,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그리의 새 싱글 ‘LOO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영상 속 그리는 다양한 세대와 인종의 사람들과 함께 흥겹게 춤을 추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의 새 싱글 ‘LOOK’은 그리가 한 청각장애인 팬으로부터 받은 메시지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세상의 모든 청각장애인들에게 바치는 노래로, 어제 오후 그리가 이러한 사실을 본인의 SNS를 통해 직접 밝히면서 화제를 모았다.

13일 오후 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 6시 Look 발매! 예전에 청각장애인 팬 한분이 저에게 팬이라며 따뜻한 메세지를 주셨는데 그거에 큰 감동을 받아 그 분을 포함해서 세계에 모든 청각장애인분들에게 쓰는 곡입니다!!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두 장 게재했다.

그리의 SNS를 본 팬들은 댓글로 "그리 정말 바르게 잘 자랐구나 훈훈하다", "따뜻한 마음씨 예뻐요 그리 화이팅!", "요즘 그리 음악 너무 좋아요 이번에도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히, 최근 AB6IX의 새 앨범 타이틀곡 ‘SALUTE’를 만들며 주목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On the road(온더로드)와 그리가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이번 곡은 그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리티시 팝 기반의 모던락 곡으로 알려지며 그리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예정이다.

한편, 어느덧 진정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바른 청년' 그리의 신곡 ‘LOOK’은 바로 오늘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