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오늘(26일)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 7화 공개..위기 극복법 티키타카 웃음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3-26 12:00
조회
4950

AB6IX (에이비식스)가 자체 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이하 오평식)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26일) 오후 8시,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AB6IX의 자체 예능 콘텐츠 ‘오평식’ 7화는 ‘위기 탈출 넘버원식스’라는 주제로 AB6IX 멤버들이 위기 상황들에 처하게 되었을 때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팁을 전달하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선 네 명의 멤버들이 센스 넘치는 상황극 릴레이를 선보이며 눈길을 끄는데, 자신의 역할에 몰입하여 장난기 가득한 면모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가 하면, 폭주하는 티키타카 토크와 솔직한 입담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본편에 대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로 뛰어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자체 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 7화는 오늘(26일) 오후 8시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