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은상, 'Beautiful Sunshine'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순정 만화 비주얼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8-18 12:23
조회
3063

이은상의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8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엔 레모네이드를 마시며 풋풋한 미소를 건네는 이은상의 모습과 방금 딴 듯 신선한 레몬의 이미지,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은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순정 만화 속 한 페이지 같은 비주얼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스무 살의 상큼한 매력을 한껏 뽐낸 이은상은 19일부터 남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이어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이은상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