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양다일, '잘 지내고 있는 거니' M/V 공개 "콘서트 비하인드 담았다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06-11 10:55
조회
14369

대세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지난 3월과 4월에 있었던 자신의 단독 콘서트‘INSIDE THE D.I LAND’의 생생한 실황을 담은 ‘잘 지내고 있는거니’의뮤직비디오를 어제 오후 전격 공개했다.

양다일의 첫 정규 1집 앨범인 'Inside'의 발매를 기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두 번째 단독 콘서트' INSIDE THE D.I LAND’를 선보였었다. 지난해 펼쳐졌던 첫 단독 콘서트 'WELCOME TO D.I. LAND‘보다 훨씬 큰 규모였음에도 앵콜 공연까지 총 2회의 공연을 예매 1분만에 전석 매진시키는 등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던 공연이었다. 이번에 공개된 양다일의 '잘 지내고 있는거니'의 뮤직비디오는 콘서트를 찾아주신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하게 되었다.

뮤직비디오에는 양다일이 세션들과 함께 연습하며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부터 무대 위에서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노래하는 모습까지 그야말로 양다일이라는 아티스트가 제목처럼 ‘양다일 세상’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매 순간 순간이 한 편의 다큐멘터리처럼 섬세하게 담겨져 눈길을 끈다.

특히 ‘잘 지내고 있는 거니’는 양다일 정규 1집 의 수록곡 중에 양다일이 가장 애정하는 곡이라고 인터뷰를 통해 공공연히 밝힌 곡으로 그 곡의 뮤직비디오를 팬들과 함께 하는 모습으로 담게되며 그 의미를 더하게 되었다.

한편, 단독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대세 아티스트로의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는 양다일은 당분간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며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에서 팬들을 만날 계획이며, 새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 그리고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