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남태현x자이언트 핑크x칸토x에이프릴 채경, 특급 콜라보 '블루밍멜로디 2'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12-10 19:16
조회
11576

하이씨씨에서 제작한 음악예능프로그램 '블루밍 멜로디 2'의 음원 Yellow가 6일 발매됐다.

'YELLOW'는 지난 블루밍멜로디1 '떠나길 잘 했나봐'에 이은 두번째 음원시리즈로, 참여 아티스트로는 사우스클럽의 남태현과, 언프리티랩스타3 에서 우승을하며 얼굴을 알린 자이언트 핑크,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경, 쇼미더머니2로 많은 관심을 받은 칸토가 출연했다.

YELLOW는 남태현과 에이프릴 채경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요즘 대세,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자이언트핑크, 칸토의 랩이 더해져 완성된 힙합 알엔비 장르의 곡이다.

이번 블루밍멜로디2에서는 촬영전 사전 팬 참여 이벤트를 통해 가평, 춘천이 여행지로 결정됐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매니저, 스탭, 등의 도움없이 직접 춘천행 기차를 타고, 현지 맛집, 여행지를 직접 방문하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 내었다.

또한, 마지막 여행지인 춘천에서는 이번 여행에서 느낀 것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는 등, 각 아티스트의 또다른 음악적 매력을 보여주며 그 감동을 더했다.

촬영소감을 묻는 질문에 남태현은 "촬영이 아닌 느낌이였다. 친구들과 진짜 여행 온 기분이였다. 그 여운이 많이 남는다. 그래서 곡 작업도 다들 즐겁게 해냈다. 또 가고 싶다."고 전하며, 블루밍멜로디2의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루밍 멜로디는 시즌제 구성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즌3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