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팝's신곡]"명품 꿀조합의 탄생"‥범키X예성이 선사할 힐링 '카펫'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9-01-11 11:31
조회
11429

범키와 슈퍼주니어 예성이 꿀조합으로 뭉쳐 힐링을 선사한다..

오늘(10일) 범키와 슈퍼주니어 예성이 함께한 범키의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 네 번째 곡 'Carpet'이 베일을 벗었다.

'Carpet'은 예성과 범키의 보컬이 진한 여운을 남기는 발라드 곡. 건조한 겨울, 집안의 외로운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악기는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 두 가지에 코러스 또한 절제하여 미니멀하게 구성됐다.

또한 감각적인 가사 역시 눈길을 끈다. 묵묵히 바닥에 놓인 카펫에 투영하여 사랑하는 '그대'에게 전하고 싶은 위로의 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baby 난 특별하진 않지만 그댈 차분하게 할 수 있죠/그대 쉼이 필요한 그 순간 잠깐 내게 와 쉬어요"

"바래진 색과 내려앉은 먼지 우리가 함께 한 시간의 흔적이라 믿어요"

"baby 난 화려하진 않지만 그댈 포근하게 할 순 있죠/그대 쉼이 필요한 이 순간 내게로 here’s your Carpet"


이런 포근한 가사에 예성과 범키의 감각적인 목소리가 합쳐져 더욱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늘 곁에 있었지만 잊고 있던 존재인 '카펫'을 떠올리며, 추억에 잠기는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 역할은 일본의 라이징 모델이자 연기자인 Tachibana Eri (타치바나 에리)가 맡았다. 잔잔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예성은 슬기부터 보컬 달총, 청하까지 많은 가수들과 컬래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 믿고 듣는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 예성과 감각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범키의 이색 조합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 예성과 범키가 의기투합한 '카펫'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