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DC,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로 컴백..달 세계관 대미 장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8-10 10:31
조회
3205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문워커)'를 오늘(10일) 발표한다.

어제 오후,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늘 오후 공개되는 BDC의 스페셜 싱글 'MOON WALKER'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달 위에 서서 아름다운 지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BDC 멤버들의 모습 뒤로 깔린 강렬한 후렴구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는 지난 3장의 EP를 통해 선보였던 'THE INTERSECTION' 시리즈의 에필로그 형식으로 선보이는 싱글이다.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부터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드랍 파트까지 인상적인 테마들로 중무장된 강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BDC의 수준 높은 보컬뿐만 아니라, 히트 프로듀싱팀 OUOW의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함께 리더 김시훈의 센스 있는 랩 메이킹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BDC는 자신들 고유의 달 세계관을 완성시킬 이번 싱글 'MOON WALKER'를 통해 드라마틱한 음악적 구성에 딱 맞는 절도 있는 문워킹 퍼포먼스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확실히 사로잡을 예정이라는 후문.

한편, BDC가 준비한 회심의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는 오늘(10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오후 8시엔 BDC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