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전역 12일차 한해 ‘스튜디오 겟잇뷰티’ 출격, 다시 시작된 예능 적응기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10-09 14:47
조회
6403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래퍼 한해가 '스튜디오 겟잇뷰티'에 출격한다.

10월 9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겟잇뷰티’ 3회에 정세운과 한해가 출격해 색다른 뷰티 리뷰를 선보일 전망이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MZ세대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개편된 디지털 콘텐츠이자 새롭게 출범하는 뷰티 특화 디지털 스튜디오의 브랜드명이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백만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 선미의 ‘뷰라벨’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출연한다. 자칭 뷰알못이라는 정세운이 직접 수분크림 검증에 나서 뷰알못을 위한 눈높이 리뷰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선미와 안인숙 원장이 정세운에게 앞다퉈 꿀팁을 전해주는가 하면 수분크림 소개에 나서며 적극 챙겨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정세운이 전할 솔직 뷰티 리뷰와 예능감에 귀추가 주목된다.

‘쑈라벨’에는 전역 12일차 한해가 출격해 우왕좌왕 예능 적응기를 펼친다. 한해 놀리기에 나선 선미와 오마이걸 효정이 그의 예능 적응기를 적극 도와주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입대 전 ‘겟잇뷰티’ 단골 게스트였던 한해가 오랜만에 찾은 뷰티 예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커진다. 이날 ‘쑈라벨’에서는 베일에 싸인 반전 신청자를 위해 트렌디한 의상 스타일링과 피부관리 쇼핑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9일 오후 11시 TV채널 올리브, 온스타일, 그리고 공식 유튜브 '백만뷰'에서 동시 공개. (사진=스튜디오 겟잇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