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루달스, 오늘(16일) 신곡 'FREEWILL 2020 Freestyle' 발매..전천후 아티스트 행보[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10-16 11:16
조회
6249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래퍼 루달스(Rudals)가 오늘 신곡 'FREEWILL 2020 Freestyle’을 전격 공개한다.

어제(15일) 정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루달스의 새 싱글 'FREEWILL 2020 Freestyle’의 커버 아트워크를 깜짝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이번 싱글의 제목과 자신의 이름을 왼쪽 가슴에 강렬하게 새긴 루달스의 모습이 담긴 이 커버 아트워크는 힙합 팬들의 관심을 한번에 집중시켰다.

작년 3월에 발매한 첫 EP 'freewill'에 이어 이번 싱글의 제목에도 'freewill(자유 의지)'이라는 단어를 넣으며 이번 곡이 자유 분방한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힙합 트랙임을 강조한 루달스는 특히, 늘 그래왔듯 이번 싱글도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마스터링, 디자인 등 앨범의 전반적인 작업을 자신이 모두 소화해내며 전천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꾸준한 '허슬' 행보로 힙합씬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루달스의 이번 신곡 'FREEWILL 2020 Freestyle'은 바로 오늘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