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에이비식스), 자체예능 ‘오평식’서 케미폭발 단합대회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2-28 01:58
조회
5055

AB6IX (에이비식스)가 자체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이하 오평식) 3화에서 한복을 입은 도령 콘셉트로 넘치는 예능감을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어제(26일) 오후 8시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오평식’ 3화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AB6IX는 팀워크를 확인해 볼 수 있는 네 가지의 과제들을 고군분투하며 수행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번째 과제 ‘하나되어 줄넘기’에선 지압 슬리퍼를 신고 줄넘기하는 동안 멤버들이 격한 몸 개그와 리액션을 보여주며 폭소를 자아냈고, 세 번째 과제 ‘하나 되어 표현하기’에선 예능감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5일 공개한 이번 ‘오평식’ 티저영상이 벌써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넘기며 많은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AB6IX는 어제 공개한 3화 외에도 앞서 선보인 ‘오평식’ 1화와 2화를 통해 멤버들이 써주는 프로필 ‘나를 소개해 주세요’ 코너를 진행하면서 재치 있는 멘트와 멤버들 간의 타격감 넘치는 티키타카로 빅재미를 선사한 바 있어 4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4화는 오는 5일 오후 8시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