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은상, 첫 단독 화보집 발매…인스타그램도 오픈 [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4-22 19:58
조회
8521

이은상이 자신의 첫 단독 화보집을 발매한다.

지난 19일 오후, 이은상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사진 속 이은상은 흰색 커튼 뒤에서 개구쟁이처럼 얼굴을 살짝 드러낸 모습과 함께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멘트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이어 바로 오늘 오후 다시 한 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단독 화보집 ‘As Promised’의 발매 소식을 전하며 19일에 공개한 사진이 화보집 발매에 관한 스포였음을 밝혔다.

이은상의 이번 화보집 ‘As Promised’는 ‘약속한 대로’라는 의미로, 이은상이 그동안 팬들에게 앞으로 보여드릴 게 더 많다고 해온 약속과, 빨리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한 약속 모두를 지키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화보집이다.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던 이은상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이은상은 본인의 셀카 외에도 지난 2월 주인공으로 깜짝 출연한 애즈원의 ‘2월 29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과, 지난 식목일 브이라이브 때 심은 상추를 가꾸는 영상 등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준비한 이은상의 단독 화보집 ‘As Promised’는 다음 달 1일, 단독 판매 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