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DC 홍성준, 첫 EP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치명적 카리스마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9-18 14:03
조회
6509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디 인터섹션 : 빌리프)’의 세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홍성준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6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의 홍성준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영상 속 홍성준은 푸른빛 보석 체스판을 사이에 두고 거울 속 자신을 마주보며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체스판 위 보석에 손을 갖다대자 온몸이 파랗게 변한 거울 속 홍성준은 서서히 고개를 돌리며 섬뜩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 어제 공개된 김시훈 버전에 이어 오늘 홍성준 버전의 트레일러까지 공개한 BDC는 바로 내일, 윤정환 버전의 트레일러 공개만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연이은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를 통해 독보적인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BDC의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BELIEF’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에 예약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