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DC, 첫 미니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완성도 높은 수록곡 ‘기대감 UP’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9-21 15:00
조회
6563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디 인터섹션 : 빌리프)’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 발매 임박을 알렸다.

브랜뉴뮤직 측은 9월 21일 낮 12시 B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BELIEF’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그동안 공개된 BDC의 콘셉트 포토들과 함께 타이틀곡 ‘SHOOT THE MOON’을 포함,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들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묵직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어반 트랩 넘버 'DUMP',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SHOOT THE MOON’, 미디엄 템포의 일렉 사운드와 그루브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알앤비 트랙 'DROWNING’,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BDC만의 아름다운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곡 ’별이 될게’, 그리고 BDC와 이은상이 '프로듀스 X 101' 무대에서 함께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자작곡 ‘GO GET HER’까지 프리뷰 영상만으로도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BDC의 새로운 시작을 담고 있다.

BDC의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