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ONE(넌), '쇼미9' 옌자민 피처링 참여한 신곡 ‘마니또’ 발매..곡 완성도 높여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1-21 13:53
조회
164

신예 R&B 아티스트 NONE(넌)이 오는 23일(토), 신곡 '마니또'를 깜짝 발매한다.

어제(20일) 정오, 소속사 홀리후드 뮤직(HOLYHOOD MUSIC)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NONE의 이번 신곡 ‘마니또’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이미지에는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애태우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재치있는 일러스트 이미지로 담겨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NONE의 새 싱글 ‘마니또’는 짝사랑하는 사람 곁을 맴돌며 한걸음 뒤에서 챙겨주는 모습을 마니또에 빗댄 자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 NONE 특유의 트렌디한 사운드가 두 귀를 사로잡는데 특히, Mnet ‘고등래퍼 2'와 최근 '쇼미더머니 9'에 참가하며 화제를 모았던 래퍼 옌자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작년 7월, 범키와 함께 발매한 데뷔 싱글 ‘가식’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던 NONE은 지난 17일 공개된 범키의 신곡 ‘하늘로 쓰는 편지’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감미로운 보컬로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는데 연이어 이번 신곡 ‘마니또’ 발매 소식을 전하며 국내 R&B 신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NONE의 새 싱글 ‘마니또’는 오는 23일(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