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DC, 타이틀곡 ‘MOONLIGHT’ MV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미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6-24 10:22
조회
3382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타이틀곡 'MOONLIGHT(문라잇)'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늘(24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타이틀곡 'MOONLIGHT'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는데, 한편의 패션 필름과 같은 감각적인 티저 영상 속 BDC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BDC는 의문의 문과 함께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 특히 달과 노란 장미, 금붕어 등 이미 콘셉트 포토에서부터 등장했던 오브제들이 또다시 등장하며 이번 앨범에 담긴 BDC만의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앞서 공개된 ‘MOONLIGHT’ 리릭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의 가사와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음악에 대한 기대를 높였던 BDC는 오늘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내일(25일) 자정에는 수록곡들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