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한동근, 오늘(25일) 새 싱글 '비가 내려요' 발매..감성적 '비 명곡' 예약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6-25 13:40
조회
3107

감성 발라더 한동근의 신곡 ‘비가 내려요’가 오늘(25일) 발매된다.

어제(24일) 오후, 한동근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비가 내려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빗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이 영상에는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번 노래의 한 소절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동근은 지난 21일부터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이문세의 '빗속에서', 럼블피쉬의 '비와 당신' 등 비가 오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비 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명곡들을 잇는 새로운 '비 명곡' 탄생을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었다.

한동근의 이번 신곡 '비가 내려요'는 비 오는 날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애절한 가사로 담은 아름다운 발라드곡으로, 한동근과 다수의 작업을 함께한 히트 작곡팀 로하이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후반부로 갈수록 격정적으로 치닫는 드라마틱한 현악기들이 한동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더해져 큰 감동을 선사한다는 후문.

한편, 장마철의 시작을 알리는 한동근의 새 싱글 '비가 내려요'는 바로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