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DC, 미니 3집 콘셉트 티저 공개..멤버별 상징 달 의미는? '세계관 궁금증 UP'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6-15 10:06
조회
3607

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15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DC는 클래식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페도라를 착용한 채 몽환적인 무드의 눈빛으로 각기 다른 방향을 응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 적힌 “They contact each other through their own moon(그들은 각자의 달을 통해 서로를 만난다)”라는 문장과 머리 위에 떠 있는 멤버들을 상징하는 달의 모양들을 통해 이번 앨범에 담긴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14일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한 BDC는 오늘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내일(16일)부터 18일까지 총 세 가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후에도 풍성한 콘텐츠들로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