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랜뉴뮤직 ‘신예’ 이강, 초특급 지원 속 미니앨범 ‘로맨틱’ 전격 발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04-14 17:08
조회
12992
브랜뉴뮤직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강의 데뷔 미니앨범 ‘로맨틱’이 18일 오후 6시를 기해 전격 공개됐다.


이강의 데뷔앨범은 ‘양다일’, ‘그_냥’ 등 대세 감성 뮤지션들의 대거 참여와 MXM 김동현의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이어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강의 데뷔 미니앨범 ‘로맨틱’은 그와 실력파 프로듀서 도코가 앨범 전체의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총 5곡을 수록했으며, 싱어송라이터 ‘그_냥’과 ‘양다일’까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괜히’는 소속사 후배인 MXM의 김동현이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양다일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서 그 의미를 더했다.


201804140508271853093.jpg


또한, 이강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 ‘괜히’ 외에도 프로듀서 도코가 직접 노래한 ‘내일 아님 모레’, ‘그_냥’과 함께한 ‘그땐’, 재치있는 힙합 트랙 ‘머리 위에’를 비롯. ‘걸고 있어’ 등 사랑과 이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각적인 작법으로 진솔하게 담아냈다.


‘캔들’에서 ‘이강’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음악 인생을 시작하며 다시 태어난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이강’의 첫 데뷔 미니앨범 ‘로맨틱’은 현재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