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놀벤져스' 양다일→MXM까지 브랜뉴뮤직 출격..엉뚱+허당美 매력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8-11-22 18:15
조회
11638

브랜뉴뮤직 소속사 식구들이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에 출연한다.

23일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에서 방송되는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이하 놀벤져스)에 1세대 래퍼이자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를 필두로 한해, 신흥 음원 강자 양다일, ‘프로듀스101’ 출신의 대세 보이그룹 MXM등이 총출동한다.

모처럼 예능 나들이에 나선 브랜뉴뮤직 패밀리는 무대 위의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엉뚱미와 허당미를 마음껏 뽐내며 야외 버라이어티의 역사를 새로 쓴다.

예능 ‘핫스팟’ 갯벌을 찾은 그들은 스냅백과 체인 목걸이를 벗어 던지고 장소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가슴 장화로 갈아입는다. ‘스웨그’ 대신 예능감을 장착한 브랜뉴뮤직 멤버들은 갯벌에 심어져(?) 허우적거리는 등 갯벌 예능의 진수를 보여준다.

브랜뉴뮤직 패밀리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체육부장 김동현 주도하에 진행된 가방 검사에서 뮤지션 이미지에 타격을 줄 수 있는 부적절한(?) 물건이 다수 발견된다.

올해 25살인 ‘예능 야망남’ 칸토의 가방에서는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물건이 등장한다. 정작 칸토 본인보다 ‘이 물건’이 더 많은 주목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고막남친’ 양다일의 가방에서는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뜻밖의 꿀템이 나와 ‘뽀시래기’ 감성 발라더의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결혼 1년 차에 접어든 브랜뉴의 수장 라이머의 가방에서는 은밀하고 미스터리한 물건이 나와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라이머의 은밀한 소지품과 브랜뉴뮤직 멤버들의 반전 매력은 23일 금요일 밤 10시 E채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