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브랜뉴보이즈’ 4월18일 첫방송(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9-04-12 10:55
조회
10356

AB6IX(에이비식스)가 첫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브랜뉴뮤직은 "오는 4월 18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AB6IX의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첫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BRANDNEWBOYS’는 다시 시작되는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AB6IX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드라마틱 한 데뷔 스토리와 멤버들 간의 극강 케미는 물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소한 일상의 재미까지 알차게 담아낼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은 “‘BRANDNEWBOYS’는 AB6IX의 가칭으로 불리던 팀 이름으로, AB6IX가 K-POP의 진정한 브랜뉴보이즈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는 물론 레이블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라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속한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BRANDNEWBOYS‘는 오는 4월 18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