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랜뉴즈 BDC, 오늘(29일) 전격 데뷔! 가요계 새로운 돌풍 예고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19-10-30 01:14
조회
22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보이즈 다 카포)’는 29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며,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REMEMBER ME)’ 뮤직비디오도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 (REMEMBER ME)’는 서정적인 팝 R&B 트랙으로 `함께한 순간만은 언제나 네 맘속에 영원토록 기억되고 싶어`라는 가사에서부터 팬들과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고픈 멤버들의 간절한 바람이 서정적인 멜로디에 담겨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곡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힘든 연습 과정을 견뎌내며 새롭게 꽃길을 걷게 될 멤버들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멤버들의 의상 역시 눈부신 흰색 의상에 이어 상반되는 강렬한 붉은 벨벳 수트가 차례로 등장,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등장하는 강렬한 퍼포먼스 역시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수록곡 ‘도돌이표 (DA CAPO)’는 팀명이자 앨범 제목에도 쓰인 `DA CAPO (다 카포, 처음부터 다시)’의 의미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BDC의 다짐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이렇듯 단 두 곡만으로도 완벽한 실력을 증명할 BDC의 등장은 MXM에 이은 브랜뉴뮤직의 아이돌 유닛 프로젝트 성공을 예감케 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주 앨범 예약 판매 오픈과 동시에 신나라레코드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 벌써부터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BDC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는 오늘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