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전웅, 첫 솔로곡 'MOONDANCE' 티저 포착..'다크 섹시美' 물씬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2-12 13:03
조회
39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전웅의 솔로곡이 베일을 벗었다.

12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13일 발매 예정인 디지털 EP ’5NALLY’의 첫 번째 트랙인 전웅의 솔로곡 ‘MOONDANC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한 전웅의 등이 클로즈업 되는 장면이 포문을 열었다. 이어 달을 연상케 하는 조명을 뒤로한 채 선보인 몽환적인 솔로 댄스는 물론 물 위에서 댄서들과 합을 맞춘 강렬한 군무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에 ‘우릴 좀 더 밝혀줘 Moonlight’라는 소절은 전웅의 압도하는 눈빛 연기와 함께 짙은 여운을 남겼다.

브랜뉴뮤직 측은 “전웅의 첫 솔로곡 'MOONDANCE’는 거친 기타 사운드와 전웅만의 섹시한 음색이 어우러진 R&B 스타일의 곡으로, 전웅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의미 있는 곡이다. 지난해 11월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선공개하며 파격적인 무대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만큼 음원은 물론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멤버들의 개성있는 개별 솔로곡들이 담긴 디지털 EP ‘5NALLY’는 13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