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김동현, 자작곡 ‘더 더(MORE)’ MV 티저 공개…비주얼에 ‘시선집중'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2-19 11:20
조회
8787

AB6IX(에이비식스) 김동현의 감성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3일 발매한 디지털 EP '5NALLY'의 두 번째 트랙인 김동현의 솔로곡 '더 더 (MOR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현은 파스텔톤 분홍빛 수트로 완벽한 비율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동현이 손목시계를 보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나는 너와 더 함께 있고 싶어 More'이라는 로맨틱한 가사와 함께 부드러운 댄스가 어우러져 훈훈함을 더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김동현의 솔로곡 '더 더 (MORE)'는 감미로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POP R&B 곡으로,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을 발휘한 곡"이라며 "지난해 열린 단독 콘서트 당시 선공개하며 드라마 같은 무대 연출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곡이니, 오는 20일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지난 13일에 발매된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새 앨범 '5NALLY'에 수록된 5곡 모두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제작, 매주 1편씩 공개하고 있다.

김동현의 '더 더 (MORE)'의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