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ⅥVID' 박우진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시크 매력 발산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5-29 12:35
조회
8514

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6월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ⅥVID'의 다섯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멤버 박우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9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5’라는 문구와 함께 개인별 콘셉트 트레일러의 마지막 주자인 박우진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흰 자켓에 청바지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한 영상 속 박우진은 부드럽고 깊은 눈매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 말미에 사각형의 손 모양 제스처를 취하며 클로즈업되는 장면은 마지막으로 남은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임영민, 이대휘, 김동현, 전웅 그리고 박우진까지 멤버별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한 AB6IX는 앞으로 공개될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남은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