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루달스(Rudals), 오늘(12일) 강렬한 신곡 ‘BENZ’ 발매…올 한 해 쉼없는 행보 이어갈 것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6-12 12:40
조회
8321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래퍼 루달스(Rudals)가 오늘(12일) 새 싱글 ‘BENZ’를 발매한다.

루달스는 11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신곡 ‘BENZ’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한 편의 영화 크레딧 같은 인트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서 루달스는 클래식한 벤츠 운전석에 앉아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루달스의 이번 신곡 ‘BENZ’는 지난 4월에 발매한 싱글 ‘돈 안되는 음악’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루달스 특유의 직설적인 메시지와 래핑 그리고 묵직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 트랙이다. 이번에도 루달스가 직접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마스터링, 커버 디자인 등 전반적인 앨범 작업을 모두 도맡으며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담아냈다.

특히, 루달스는 지난 4월에 발매한 ‘돈 안되는 음악’과 이번 신곡 ‘BENZ’를 비롯, 그동안 준비해온 수많은 곡들을 올 한 해 쉼없이 발표하며 부지런히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알려져 오랜시간 루달스의 음악을 기다려온 힙합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달스의 신곡 ‘BENZ’는 바로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