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키비, 오늘(24일) 새 싱글 '요즘' 발매..'고등래퍼3' GIST 피처링 지원사격(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7-24 10:35
조회
7934

키비가 신예 래퍼 GIST(윤현선)과 함께 한 신곡 ’요즘’을 오늘 발매한다.

키비의 ’요즘’은 작년 8월에 발매한 싱글 ‘얼굴’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요즘엔 뭐가 유행인가 말해봐’로 시작되는 후렴구에서 알 수 있듯이,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 속에서 자신만의 흐름을 지켜가고 싶다는 메시지를 키비 특유의 감성적인 가사로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엔 Mnet ‘고등래퍼3’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린 GIST(윤현선)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끄는데, GIST는 특유의 허스키한 톤으로 감각적인 싱잉랩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힙합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키비는 지난 2004년 데뷔 이래 꾸준한 활동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해온 베테랑 래퍼로, 솔로 활동 외에도 동료 래퍼 마이노스와 듀엣을 이룬 팀 이루펀트로 지난해 11월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키비는 최근 박지훈, 아이즈원 등 다수의 케이팝 앨범에도 작사가로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재능을 뽐내고 있다.

베테랑과 신예의 절묘한 조합으로 벌써부터 힙합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키비의 새 싱글 ‘요즘’은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