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DC, 첫 EP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만찢남 비주얼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9-10 14:46
조회
6607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디 인터섹션 : 빌리프)’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0일) 정오, BDC의 공식 SNS 계정들을 통해 이번 앨범 ‘THE INTERSECTION : BELIEF’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카메라 뷰파인더 속에 담긴 멤버별 개인컷 사진들에서 BDC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단체컷에서는 세 명의 멤버들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며 치명적인 눈빛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흑백 사진의 감성에 아련한 무드를 더해 이번 앨범 콘셉트 포토의 대미를 장식했다.

오늘까지 이번 앨범의 모든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한 BDC는 내일 온라인 커버 공개에 이어 다음주부터 앨범의 세계관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BDC의 첫 번째 EP ‘THE INTERSECTION : BELIEF’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내일(11일) 오후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