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김우석X이은상, 14일 깜짝 듀엣곡 발표…훈훈한 투샷 [공식입장]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10-08 11:01
조회
38

김우석과 이은상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지난 7일, 김우석과 이은상은 각자 자신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들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김우석은 옥상 난간에 걸터앉아 이은상과 함께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그리고 같은 시간 이은상은 김우석과 다정스레 어깨동무를 한 뒷모습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정면을 바라보는 훈훈한 투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사진에 ‘201014’라는 날짜를 해시태그로 남기며 오는 14일 두 사람이 함께 듀엣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임을 자연스럽게 암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김우석은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과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며, 최근에는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의 주인공 현진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도 활동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지난 8월, 첫 솔로 앨범 ‘Beautiful Scar’로 그동안 숨겨온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 신고식을 마친 이은상은 이후에도 각종 콘텐츠들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왔는데, 오는 24일에는 자신의 첫 온라인 팬미팅 ‘Beautiful Sky’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남다른 우애로 친형제 같은 케미를 다져온 두 아티스트들의 만남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벌써부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김우석과 이은상의 이번 듀엣곡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