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와이 돈 위, 특급 컬래버 'Fallin' 리믹스 오늘(7일) 전 세계 발매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1-07 10:33
조회
18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와 미국의 5인조 인기 보이그룹 와이 돈 위(Why Don't We)가 컬래버레이션 곡 'Fallin' (Adrenaline)를 발표한다.

브랜뉴뮤직은 AB6IX와 와이 돈 위가 협업한 'Fallin' (Adrenaline)' 리믹스 버전이 7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두 보이그룹의 만남은 이미 그 자체만으로도 전 세계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에 AB6IX와 와이 돈 위가 함께 작업한 리믹스 버전의 원곡 'Fallin' (Adrenaline)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의 ‘Black Skinhead’를 샘플링한 파워풀한 팝 사운드에 밴드 요소가 더해져 글로벌 스트리밍 수 8천만 회 돌파, 빌보드 TOP 100 진입에 성공한 와이 돈 위의 대표곡이다.

특히 이 곡에 빌보드 차트 1위에 빛나는 여성 아티스트 리조(Lizzo)와도 이미 컬래버 싱글 ‘Truth Hurts’를 선보이며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AB6IX가 함께 하게 되면서 과연 어떤 곡으로 새롭게 재탄생 되었을지 그리고 두 아티스트들이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와이 돈 위(Why Don’t We)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Fallin’ (Adrenaline) [AB6IX Remix]’는 7일 오후 6시(한국시간) 미국 아틀란틱 레코드를 통해 전 세계 음원 사이트들에 동시 공개된다.

AB6IX는 이 기세를 몰아 새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를 들고 오는 18일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