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올바른 음원 유통" 한매연, 브랜뉴뮤직과 손잡고 음원 발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1-14 11:08
조회
10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이 음원사재기를 근절하고 올바른 음원의 소비를 장려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한 음원을 출시한다.

한매연은 오는 14일부터 카카오엠 유통을 통해 'PLAYLIST' 음원을 무료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대중들과 산업계 관계자들에게 올바른 음원의 유통에 대한 중요성과 이에 동참을 촉구하는 내용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을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에 담아 들어, 올바른 음원의 소비에 다함께 동참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음원의 제작을 위해 한매연은 브랜뉴뮤직과 함께했으며, 브랜뉴뮤직에서는 김동현 (AB6IX), 이대휘 (AB6IX), 홍성준 (BDC), 윤정환 (BDC), 이은상, 칸토, 그리 (GREE)가 앨범의 제작에 참여했다.

한매연은 "이번 음원의 제작과 유통을 위해 협조해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콘텐츠진흥원, 카카오엠 및 브랜뉴뮤직의 도움에 매우 감사드린다. 단순한 하나의 음원이라기보다는 대한민국의 대중음악 유통에 대한 인식과 합리적인 음원소비가 촉진되는 좋은 기점으로 이번 음원이 잘 활용되길 기대하며, 대중들에게 산업이 자정작용을 하는 좋은 사례로 기억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음원은 14일 정오부터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제목은 'PLAYLIST'다.